일본 최대의 축제 - 동경의 코믹마켓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동경에서 열릴 코믹축제를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혹시 '코믹축제' 라고 아시는 분 계시나요~?

애니, 만화, 코스프레 등을 좋아하는 분들이 와서

 함께 놀며 즐기는 축제입니다!

 

한국에서 단기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께는 많이 신기하실 겁니다 ㅎㅎ

 

우선 구경을 가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테니,

기간부터 찬찬히 한번 알아볼까요~?

 

도쿄의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며

8월 14일 ~ 8월 16일 까지. 총 3일간 진행을 하구요

1년에 딱 2번, 여름과 겨울에 열린다고 합니다~

 

만화나 애니, 아이돌 그룹이라던지 대부분의 서브 컬처를

다룬 장이라고 합니다

 

사진을 조금 준비해 보았습니다~

작년도의 사진입니다!

재미 삼아 한번 구경해보셔용~

 

 

이런 식으로 코스프레를 많이 하시고 계시네요!!

다양한 코스프레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도 받으며, 사진도 많이 찍히더군용..

애니, 만화 등등으로,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똑같이 행동도 하며

많은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모습이 보이네요^^

 

 

도쿄 빅사이트의 내부입니다~

안가보신 분들 꼭 한번 구경 가보셔요~ㅎㅎㅎ

특히 여행중이신 한국분들~

여기 가시면 사진은 엄청 건지실듯 하네요...ㅎㅎ

 

밖이...이런 풍경... 사람들 많이 몰린것 보이시나요??

와... 여름엔 구경거리는 많아도 앞으로의 전진은 힘들것 같네요...ㅠㅠ

모두들 놀러온 현지인들과 외국인이죠...ㅎㅎ

 

 이번에 최우수급 코스프레였습니다.

너무 똑같으니

어찌 할 수가 없는거죠...

진짜 너무 똑같지 않나요???

이 코스프레로 인해 이름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 사진의 축제기간 3일간 56만명이 방문 하였다고 합니다.

크...저는 이쪽과는 많이 잘맞는 타입이 아니라서..

다만, 간다면 정말 코스프레하고 즐기러 갈듯 싶어요!ㅎㅎ

한번쯤은요~

 

혹시라도 가 보시고 싶으신 분은 이 글에 모두 적어 드렸으니

꼭 가보셔용~ㅎㅎ

아마 좋은 경험이 되실겁니다!!

 

축제기간이 아직 1달 정도 남았네요!!

일본에 현재 여러 축제들이 열리고 있으니,

준비 잘 하셔서 항상 이동하시구,

잃어버리는 물건 없도록 항상 주의해 주셔요^^

 

 

---이상입니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