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우마이!! (맛있는!!!)

소고기 축제!!!

 

 

일본에는 정말 다양한 축제들이 있는데,

찾아보니 이런 축제까지 있더군요

축제의 타이틀

'소고기 축제' 라고 하더라구요

 

타이틀 그대로

소고기를 가지고 요리를해서 팔고

그것을 먹으러 사람들이 모이는 것 같더군요!!

소고기니까 당연히 사람들이 몰릴 수밖에 ㅎㅎ

 

소고기!!!

여러분들은 좋아하시나요??

소고기도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고,

그 만큼 다양한 맛을 낼 수 있죠!!

저는 소고기 요리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것은 스테이크입니다~ㅎㅎ

 

이 축제에서

스테이크부터 여러가지

소고기 요리를 맛볼수 있는데용~ㅎㅎ

사진 몇 장 준비해 보았습니다!!

한번, 보고 가실까요~???ㅎㅎㅎ

 

 

 

축제 현장의 분위기 입니다!

크으~사람들...ㅠㅠㅠㅠ

전부 맛있는 소고기를 드시러 오셨네요!!

 

양파와 소고기(스테이크)를 함께 먹으면 입안에서 녹지요!!ㅎㅎㅎㅎ

아.. 배가 고파지네요 ㅠㅠ

 

소고기 튀김 꼬지 입니다!

하...향기라도 맡고 싶네요 ㅠㅠㅠㅠ

바삭함과 입 안에서 녹을 고기!!!!ㅠㅠㅠㅠ

상상만해도 군침이....ㅎㅎ

 

야끼니꾸(구운 소고기) 꼬지네요!!

꼬들함과 향이....!!!!

모두 그림의 떡이네요ㅠㅠ

 

고운 자태와 빛깔을 자랑하는 요녀석!!

콩나물이 잡내를 잡아줄 듯 합니다!

원래 이렇게 몇 조각 없는 녀석들이 더 맛있는 법이죠!!

 

설명은 패스!!!

눈으로 즐기는 타임~!!

 

소고기 교자입니다.

안에 고기와함께 야채도 조금 들어간..

한국으로 치면 만두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ㅎ

군만두이긴 한데,

만두피 부터 속의 내용물까지 전~혀! 다릅니다!

 

한입 베어물면!!

요런 느낌이구요,

맛있어서 계속 먹게된다고 해야할까요...ㅠㅠ

 

한번만 드셔본 분은 안계실겁니다 !!!

 

이렇게 소고기 축제를 조금이나마 알아 보았는데요,

어떤가요?

한번쯤 꼭 먹으러 가 보시고 싶으시지 않으신가요??

 

모든 소고기 요리를

한 장소에서 몇걸음 걸으면 전~부 있으니

소고기를 좋아하시는 분 이시라면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