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삿뽀로 축제 ~ ! @ ! @ ! @ !

 

 

여러분~

일본 '삿뽀로' 아시죠~?

이번에는 일본의 '삿뽀로' 라고 하는 곳에서 하는 큰 축제 !

삿뽀로의 '눈 축제'라고 들어 보셨나요~?

 

올해는 (2018년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12일간 진행이 되었구요~

삿뽀로에서도 (오오도리,스스키노, 츠도무) 3곳으로 나뉘어서 축제를 진행했어요~ ㅎㅎ

 

축제 기간 중에도 조각을 만들고 있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래서 초반에 가시기 보다는

시간을 조금 두고 후반쯤에 가시는 것이

완성된 아름다운 작품(조각)들을 더 많이 보실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ㅡ^@!!

 

 

우선, 눈 축제시초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대략 70년 전. 1950년도에  중, 고등학생이 눈으로 만든 조각 6개를 오도리 공원에 전시한것으로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삿뽀로의 눈 축제는 국내외에서 약 200만 명 이상이 찾는

겨울철 삿포로 최대의 축제로 바뀌어 버렸어요! 

삿뽀로의 오도리 공원(1~12초메 사이)에서 약 1.5km에 걸쳐 눈과 얼음으로 만든 크고 작은 다양한 조각상들이 전시되고,

일몰부터 22시까지 조명밝혀 집니다!

 

특히!!

 

행사장마다 다른 분위기가 연출딘다고 하니,

 각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여 겨울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랍니닷!!!

 

앗!!

어떻게 즐기냐구요??

 

물론~!!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ㅎㅎㅎ

지금은 사진을 보시고,

겨울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차가운 얼음나라군요!!

아름답죠~???

하지만 아직 놀라시긴 이릅니다 ! !

 

어떤가요??

사람이 직접 만든 작품입니다!!!

정말

한편그림같네요!!!



이건 1초메의

J:COM 광장

 <스케이트 링크> 입니다!!

가 보시고 싶으시죠~??ㅎㅎㅎ



2초메의

홋카이도 신문 얼음 광장!!

얼음불빛조화

너무 아름다워요...


 

여러분!!

혹시 '파이널 판타지' 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4초메의

STV 광장
대형 눈 조각상 <파이널 판타지 XIV “백은의 결전”>

이라고 합니다!!

 

어떤가요??

똑같은가요~? ㅎㅎ

 

 

5초메(서쪽)에 있는

마이니치신문 얼음의 광장
대형 얼음 조각상 <대만-구 타이중역>

이라고 하는데요,

 

엄~~~~~~청!@!@!@!@!

아름다워서....ㅠㅠㅠㅠ

저는 이 조각상이 제일 좋아요!!!

은은한 불빛얼음사이로 비치는,, ㅎㅎ

 

삿뽀로!

꼭 가고싶어지지 않으세요~??ㅎㅎㅎ

 

 

 

7초메의

HBC 스웨덴 광장
대형 눈 조각상 <스톡홀름 대성당>

실물과 똑~같이 만들어 놓았네요!!

어찌 이리도 잘 만들어 놓으셨는지...

감동연속이네요!!

 

단순히 조각이 아니라

진짜 건물같네요!!

 

 

 

8초메의

눈의 HTB 광장
대형 눈 조각상 <나라 야쿠시지 절 대강당>
시민의 광장

이구요~

 

이처럼

다양한 스타

다양한 크기로 조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혹시라도

안가보셨던 분들!

 

꼭!

 

사랑하는 연인

따뜻한 손잡고

다녀 오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아직 연인이 없어서,,,

갈 필요성을 못 느끼는....ㅠㅠㅠㅠ

 

혹시라도 삿뽀로에 여행일정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삿뽀로 여행 관련 링크 하나 올려 드릴께용~ㅎㅎ

참고 하셔서 좋은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0^&)

 

삿뽀로 여행 (한글버전으로 드릴게요!ㅎㅎ)http://www.sapporo.travel/?lang=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