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렇게 인테리어 한다!!

밝게 인테리어 하는 방법 - 일본

 

 

안녕하세용~

이번에는 밝고 깔끔하게 인테리어하는 방법을 한번 볼까 합니다

이번에는 단순히 원룸이 아닌,

일반 가정집(?)을 기준으로 인테리어한 사진을 구해 보았습니다~

 

주로 밝은 색상과

베이직한 색상을 사용해서 인테리어를 했는데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인테리어일지는 모르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인테리어를 한 사진을 준비했는데,

아마 싫어하실 분들은 안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닷~ㅎㅎ

우선,

준비한 사진들을 먼저 보실까요~?

 

 

침대 옆쪽에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두면 생활이 편리하답니다~

무엇보다 공간이 좁다면??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침대의 아랫쪽에 작은 물건들을

넣어두는 것도 좋아요~

 

집의 천장이 낮다면 시선보다 높은 곳에

무엇인가를 배치하는 것은 좀 더 좁아 보이는 현상이 일어날수 있구요

허전한 벽에는 저렇게 간단한 액자를 걸어두는 것도 좋아용~ㅎㅎ

액자도 어떤 액자인가에 따라 분위기가 전환되죠!

 

이렇게 거실을 넓게 꾸미고

식물을 배치해 두니, 한층 더 상큼한, 밝은 방이 되었네요~

만약, 인테리어를 마쳤는데...

거실이 뭔가 허전하다면 조명을 바꾸어 보시는 것도 좋아요~ㅎㅎ

 

이렇게 큰 책 꽂이를 사용하여

물건들을 정렬해 두는 것도 추천!!!ㅎㅎ

단, 깔끔한 상태유지가 중요합니당~

 

창문이 많으니 확실히 거실이 밝네요!

테이블과 의자는 간단히 인테리어를 했네요~

궂이 많은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예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ㅎㅎ

 

서재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책을 꼽아 두거나, 빈 공간에는 저렇게 장식으로 채워주면

이렇게도 인테리어가 되니 예쁘게 보일수 밖에 없어요~ㅎㅎ

 

검정색의 쇼파가 무게감을 더해주는군요!

벽에도 허전하다면 간단히 저렇게 꾸며 주는것도 매우 좋지요~ㅎㅎ

 

밝고 예쁜 방이죠~?ㅎㅎ

중앙의 카펫이 푹신한 느낌을 더해주구요~

식물이 산뜻함을 더해 주는데요ㅎㅎ

깔끔하고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다양한 방들의 인테리어를 살펴 보았는데요~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용~?ㅎㅎ

인테리어를 하시기 전 이시라면

꼭 많고 다양한 정보들을 얻으셔서

만족하시는 인테리어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