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양한 인테리어

 

 

이번에는

방의 크기, 색, 가구 종류 등을 신경쓰지 않고

인테리어를 한 방들의 사진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현재 인테리어를 생각중이신 분들은

사진으로 참고 한번 부탁드려요~

 

 

밝은 색상으로 상큼하고 시원하게 인테리어를 했구요,

무게중심이 맞지않던 방을

작은 테이블 하나를 중앙에 둠 으로써 중심을 바로 잡아 주었네요^^

밑의 카펫색상, 크기에 따라 많은 차이가 난답니다~

 

 

이 방도 밝은색으로 중간중간 연두색을 넣어주는 센스!!

가구들을 대체적으로

낮은 가구의 구성이네요.

좁은 방에서 낮은 가구배치는 중요하답니다~

 

 

방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요~?

하루의 힘든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앉아서 생각을 정리하면 딱! 좋을 듯 싶네요~ㅎㅎ

 

 

휴게실, 식사공간의 인테리어네요^^

바닥은 일본의 '다다미'

심플한 구성이지만

특히! 

은은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전구에 신경을 많이 썻네요^^ 

 

 

이번방은 넓은 방이네요.

벽에 액자를 걸어놓는것도 예쁘네용~

공간을 이렇게 구분을 짓는 인테리어도 좋아요~

 

 

크,, 이 방은 일반적인 인테리어 방은 아니네요

바닥과, 벽면 등이 특이하네요!

잘 꾸며놓은 여유로운 휴식공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인테리어를 휴식공간이라는 목적을 잡고 한 방이네요!

카펫이 아주 멋지네요!

공간을  재어보고 정확히 맞춘 느낌이 들어요

 

 

인테리어를 하시기 전에

어떤 목적으로 하시는건지,

어떤방에 어떤 컨셉으로 하실지가 중요합니다!

 

 

일본의 평범한 1K 방이네요.

주방 인테리어는 심플하게 식탁하나.

방에는 휴식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게 인테리어를 했네요!

심플하게 인테리어를 해서 생활하는 방 입니다.

 

 

 

많은 방들의 인테리어를 보셨는데

어떠신가용~?ㅎㅎ

꼭 인테리어를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