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스타일 인테리어~!! - 일본의 원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의 원룸 인테리어를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어떤 인테리어냐구요??

좁은 원룸방을 기준으로 한

다양한 종류의 인테리어이고,

꼭 일본이 아니더라도

좁은 한국의 기숙사도라도 물론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기준이 없습니다.

다만, 이렇게 이렇게 하시면 좋습니다~

라는 것이 있습니다.

 

장점을 살려주고, 단점을 최소한으로 줄여주는 방법이죠!!ㅎㅎ

 

여러분은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신을 꾸미는 개성시대

자신의 방도 자신의 개성에 맞게 인테리어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워낙 좁아서 개성보다는 예쁘고 깔끔한 방을 추구하시는 분들도 많지요~ㅎㅎ

 

여러분은 어떤 인테리어를 하시고 싶으신가요~?

사진 몇장 준비 해 보았는데요~

한번, 함께 보실까요~?

 

 

일반적인 일본의 원룸이죠

밝은 색상으로 인테리어를 하였고

모든 가구들이 눈 밑으로 배치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죠!

깔끔하지 않나요~?ㅎㅎ

좁은 방에서는 잡다한 물건들은 안보이는 곳으로~

 

 

원룸치고는 넓은 방이네요!

카펫위에 테이블을 올려놓으면 방의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죠!

방의 중간에 배치를 함은 비대칭적인 가구배치에

무게중심 역할을 해 주게 됩니다~

 

 

남성미가 느껴지는 방이네용~

큼직큼직하고 무게감있는 색상을 넣었네요!

식물과 베드의 밝은색으로 공간을 나눠 놓은것을 알수있죠!

 

 

밝은 화이트색상의 아름다운 방이네요!!

밝은 색상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도 하고,

눈이 부시는...ㅎㅎ

벽지를 바꾸거나, 액자를 걸지 못하는 대신

벽지에 스티커를 붙여져있죠~?

싼 가격으로 예쁘게 벽을 꾸밀수 있는 하나의 좋은 방법이랍니다~ㅎㅎ

 

 

방을 고급스럽게 꾸며 놓았네요!!

일반적인 원룸이구요

침대를 사용하지 않으면 이렇게 사용공간이 넓어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방은 본인의 필요에 따라 바뀌는 것이니까요!!ㅎㅎ

 

 

럭셔리한 방이네요!!

보시다시피, 침대보다는 쇼파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단순히 방의 바닥이나, 벽지 등을 고려해서 주변환경을 자세히 살피시고

방을 인테리어 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인테리어를 완료 하셨을 때,

모든것의 조화가 무너져 버리면 안되니까요.

 

어떠셨나여~?ㅎㅎ

미흡한 글이지만,

인테리어를 구상 하시는데 한가지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꼭!!

여러가지 인테리어 방들을 보셔서 참고를 하신 다음에

방 인테리어 구상에 들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