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다른느낌의

다양하고 화려

일본 원룸 인테리어

 

 

 

좁은 방들은 어떻게 꾸며야 할까요?...

인테리어 초보들에겐 항상 어려운 과제이죠

좁은 방이라고

그대로 방치시켜 두신다면...

NO~!~!

 

인테리어를 잘 하고 싶으시다면,

다른 사람들이 완료한 방, 가구 등을

보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좋은 예(?)

라고 생각되는 방들을 샘플로 많이 가져 왔습니다~ㅎㅎ

다양한 색과 다양한 가구배치 등

본인의 개성에 맞게 꾸민 방들입니당~ㅎㅎ

 

한국에서도 물론 적용이 가능하구요~

국적 상관없는 인테리어라고 봅니다!

 

현재의 인테리어가 질렸을 때,

다시 인테리어를 할 때에는 많은 돈이 들어가지요ㅎㅎㅎ

꼭 돈을 들이지 않으시더라도

단순히 가구의 자리 이동도 이사한 느낌처럼

새로운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

 

이런 정보들을 참고로 사진한번 보고 가실까요~/?

 

 

이렇게 좁은 방들은 침대 밑의 공간에 짐을 넣어두시는 것이 효율적이구요,

이외엔 벽에 붙은 장식품들과 방의 식물이 분위기 전환을 위한 작은 역할을 합니닷~

 

창문이 2개가 있네요!

유리 테이블은 사용시에 깔끔하게만 유지 해주시면되구용~

방이 대체적으로 맑은 색에 공간을 가능한 많이 활용하려 한 모습이 보이네요

심플하면서도 맑은 느낌을 목표로 인테리어를 하셨네요!

 

벽지에 붙은 검은 땡땡이가 인상적이네요!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무게감 있는 인테리어는 많이 보았지만,

이렇게 귀엽게 꾸민 방은 처음보네요~^^

인테리어를 할 때,

컨셉 설정도 중요합니다~!

 

일본의 일반적인 원룸 방이죠?ㅎㅎ

깔끔하고 심플하기도 한데요~

정말 꼭 필요한, 사용하는 물건들만 배치해 두었네요~

벽의 허전한 공간에 액자를 걸어 두거나

작은 식물을 배치하면

방이 좀 더 시원해 보인답니다~

 

중간중간에 보이는 빨강, 파랑, 초록이 특히 눈에 잘 들어오네요!

방 주인의 여가생활이 보이는것 같은데요~ㅎㅎ

영화를 좋아하시고,

잠이 목적인 방이네요!!

(하하핫..ㅎㅎ)

 

단순 심플하죠~?ㅎㅎ

어두운 계열로 배치를 하였지만,

방안의 색이 흰 색상이 많기 때문에 방이 어두워 보이지 않죠

오히려 더욱 깔끔해 보이고, 무게감도 조금은 있어보이네요!

 

한국이나 일본에서는 특히 보기 드문 인테리어 방법이죠!!

녹색과 갈색의 조합이네용~

전등까지 이렇게 꾸미니, 자연의 향기가 풍겨오네요!

너무 안락할것 같아요 ㅎㅎ

 

블랙의 느낌이 무겁게 와 닿네요!

벽지와 바닥의 색이 조금 아쉽지만,

무겁고 세련된 느낌이 가구들에서 확실히 풍겨옵니다 ㅎㅎ

 

색상이 이쁘죠~?

여기에서도 식물이 없다면 색상이 이뻐도 칙칙하고 허전한 느낌이 잇었을 겁니다

식물들이 분위기 전환에 한 몫 했네요!

색상에서도 밝은 이미지와 상큼함이 묻어나오는 방이였습니다~

 

여러분~ 어떠셨어요~?

인테리어 하시기 전에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는지요~?

집의 내용을 보는것도 중요하지만,

가구들을 보는것 또한 중요하죠 ㅎㅎ

액자라던지, 식물, 프라모델 등이죠!

 

색상 또한 다른느낌을 주는데 큼 역할을 합니다.

컨셉도

인테리어 하실 때, 가장 중요한 요소이니

꼭 한번 잘 구상하시구 인테리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당~ㅎㅎ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