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인기준 인테리어 - 화려한 내 방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1인기준(원룸) 인테리어로

 

자신의 방을

화려하게 인테리어를 완료한 사진을 보며,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인테리어(가구, 벽지, 색상, 배치)로

만족하시는 방을 얻으실 때까지

계속 자료들을 찾아 보시며 신중히 선택 해주시구요

필요없는 물건들은 버리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당~!!

 

인테리어는

가구의 배치, 아니면 색상.

둘중에 하나만 잘하셔도 방의 분위기는 완전히 바뀌어 버리지요~

깔끔해 보이는 것(예쁜 방) /// 봤을때 받는 느낌!!(시원, 시크, 깔끔 등)

그런것 때문에 인테어하는것 아닐까용~?ㅎㅎ

 

모든 인테리어를 잘 보시구 가구의 패턴(?)과

방에서 풍기는 (색상)을

읽으시는데 중점을 두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가구의 배치는 심플하죠~?

벽에는 액자를 많이 걸어뒀네용~ㅎㅎ

액자가 싫으시다면 벽지 전용 스티커도 있으니

참고 해주셔요~^^

 

 

밝은 느낌을 만들어내는 인테리어네요~!

침대 아랫공간까지 활용했구요,

좁은 방일수록 중요하죠!

겉에서 볼땐 깔끔해 보이고 실용적이니까요 ㅎㅎ

 

 

많은 서랍이 있는 가구의 선택도 괜찮죠!

좁은방에서 여러가지가 밖에 나와있으면 혼잡해보이기 때문에

짐(옷 등)이 많으시다면 서랍 이용, 사진처럼 서랍밑의 바구니의 이용도

GOOD~!!! 

 

 

핑크핑크한 여성분의 방이겠죠~?ㅎㅎ

이 방의 인테리어처럼

침대에 서랍같은 여유공간이 있는 가구의 선택,

책꽂이가 있는 책상의 선택도 중요!!

색과 가구배치 모두 퍼펙트~ㅎㅎ!

 

 

이 방은 어떤가요?? 전등을 바꾸었네요!

가구들을 벽 쪽으로 몰고,

중앙을 깔끔히 정리한 모습!!

이 사진은 배치도중요해요~ㅎㅎ

 

 

일본의 원룸!!

대표적인 사진이 되겠네요!!

이렇게 좁은방에서 공간을 최대한으로 살리기 위해

서랍이 딸린 침대 선택과 책상위의 책꽂이, 필요없는것은 모두 정리를 하니 좁더라도 깔끔해 보이네요!!

 

 

역시 중앙을 비웠죠~?

좁은 방이지만 별로 그렇게 인식이 들지않죠???

아기자기하게 세심한 부분까지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모습!

벽과 책상위 작은 식물을 보시면 알수있죠~ㅎㅎ

 

 

여러분~ 도움이 많이 되었나요~?ㅎㅎ

원하시는 사진이 있었는지 모르겠네용...ㅠㅠ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하려 합니다.

 

제대로 인테리어를 하려면 많은 돈이 들어서 부담스럽고,

벽지는 못 바꾸고,,,

 

그래도 방법은 많아요!!

벽지 스티커라던지, 액자, 방에는 책상위 작은 식물 두기 등

너무 낙심하지 마시구요!!

함께 해쳐나가 보아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