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라면

정도는 해야지~!~!@

 

 

안녕하세요~?

이번엔 6가지 인테리어 방을 소개하려 합니다~!

물론 좁은방 인테리어를 목표로 하였구요,

모두 좁기로 유명한 일본의 원룸들 입니다.

일본 원룸 인테리어를 잘 하신다면,

일반 방들도 인테리어를 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우선,

좁은방 인테리어시에 가장 중요한것은

가구배치 입니다.

두번째로 빼놓을수 없는것은 색상~!

 

이런 부분들은 많은 사진들을 참고하시면

답이 정해지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방 인테리어 전에

방의 컨셉을 잡는것은 0순위로 중요해요~

 

이런 정보들을 가지고

여러분들의 예쁜 눈으로 방을 살펴보죠~ㅎㅎ

 

 

정말 희귀한 인테리어인데요,

연두색으로 맑은 색상으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한 방이네요!

방도 깔끔하고 정신을 맑게 해주는것 같아요!!ㅎㅎ

 

이런방도 보기 힘들죠~?

물감의 색상으로만 보면, 전~혀 어울리지 않는 색상이지만,

이 인테리어는 은근히 잘어울리는게 가지고싶은 색상이네요!!

방은 좁지만 이렇게 아름답게 인테리어를 해놓은 방은 어떠신가요~?

 

여기는 원룸치고 조금 넓은데요!

방의 여유가 된다면 이렇게 쇼파와 카펫, 침대, 테이블 등등..

벽지에 예쁜 액자까지!ㅎㅎ

좁은 방보다는 넓은 방이 인테리어하기 더 어렵다는 것...ㅠㅠ

아시는지용~~?

 

카페를 보는것 같네요!

이렇게 인테리어를 해 놓으면 카페가는 비용은 아낄것같아요~!ㅎㅎㅎ

이런 인테리어도 개성이 보이네요!

공간분리를 하는 인테리어도 좋지용~ㅎㅎ

 

1K원룸 인테리어네요!

부엌이 밖에 있으니, 음식냄새 걱정은 안해도 좋아요~

방이 밝은색으로 인테이어가 되어 있으니,

산뜻한 느낌이 확 풍겨오는 방입니다 ㅎㅎ

식물이 진짜던, 가짜던

식물이 방에 있으면 한층 더 산뜻해지죠~ㅎㅎ

 

이렇게 남성분이 혼자 사시는 방은 간편하게 꾸미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꼭 필요한 물건의 배치와 시선보다 낮게 인테리어한 가구들, 조명 색상까지.

방에 들어왔을떄 안락한 느낌을 안겨주네요!ㅎㅎ

 

이렇게 좁아도 다양한 개성과 다양한 방법으로 인테리어를 한 방들을 보았는데요,

어떠세요~~?

조금은 도움이 되었나요~?

 

보시다시피 인테리어에는 정답이 없어요

조합이 어떻게든 어울리고

본인이 만족한다면 성공한 인테리어겠죠~?ㅎㅎ

 

색상을 공부하시는것도 역시 큰 도움이 될것 같아요!

여러 방면으로 방을 예쁘게 만드는 방법은 다양하니,

큰 걱정은 안하셨으면 합니당~^^))

 

다만,

컨셉이나 포인트만은 흔들리지 마셔요~

 

많은 사진과 정보들을 보며

예쁜 인테리어를 만드는 그날까지

포기하지 마셔용~!!ㅎㅎ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