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뜨고 있는!!

화제가 되는!!

일본 기상캐스터

 

 

요즘 일본에서 핫하게 뜨고 있는

기상 캐스터가 한분 계십니다

기상 캐스터계의 스타라고 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ㅡ^

누구냐구요??ㅎㅎ

 

모델 겸 기상 캐스터로 뜨고있는

'키지마 아스카' 라고 합니다~

 

역시, 많은 남성분들께 호감을 얻기 충분...하다기 보단

넘쳐나는 매력을 보유하고 계시는 분이시구요~ㅎㅎ

또 많은 팬들이 있더군요!

 

귀여운 매력과

아름다운 외모,

8등신의 완벽한 비율까지...ㅠㅠ

 

이런분은 설명보다는 빠른 사진이..ㅎㅎ

 

할로윈에 일기예보를 가르쳐주는 '키지마 아스카'

이렇게 매일같이 일기예보를 가르쳐 준다면

매일같이 일기예보를 챙겨볼 것 같네요!ㅎㅎㅎ

 

이렇게 코스프레를 해서 할로윈 설명을 해 주는데

어찌 안 챙겨 볼 수가 있겠습니까 ㅎㅎ...

 

눈매하며 밝게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데요~

일본의 일기예보를 한번 보시고 싶으시지 않으신가요~?ㅎㅎ

저는 오늘부터 챙겨보려구요 (사심 가득)

하하핫 ㅎㅎ

 

어떻게 이렇게 딸기를 먹는 모습도 귀여울까요~?

얄밉게 혼자만 먹네용...ㅠㅠ

 

유카타를 입고 찍었네요!

여러분들은 유카타를 입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유카타를 입은 모습이 천사같네요^^

사진 한장한장이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기상 캐스터 겸 모델이라고 하시더니..

너무 완벽한것 아닌가요~?

 

큰 모델의 키 에 귀여운 외모!

모든걸 가진 키지마 아스카

 

역시 모델이죠~?ㅎㅎ

작은 얼굴과 길게 뻗은 모델의 몸

옷과 신장이 너무 알맞네요!!

 

요렇게 인스타에는 예쁜 셀카들이 많다고 합니다~

궁금하신분이나 혹시 더 보고싶으시다면 인스타로~ ㄱㄱㅆ~!!

 

여행을 가시나봐요!!

코스프레를 즐겨하는 건가요~ 컨셉 인가요~ㅎㅎ

마치 여행을 떠나는 학생을 보는 것 같아요!

 

이렇게 비오는 날

여신이 우산을 쓰고 당신을 기다린다면???

ㅎㅎ

 

근접 샷~>ㅡ<))

피부까지 이렇게 좋네용..

팬 분들께 잘 보이기 위해서 얼마나 관리를 했을까요~?

 

 

자, 지금까지

국민 여동생으로 삼고 싶은 '키지마 아스카' 를 보셨는데

어떤가요??

귀엽지 않나요??ㅎㅎ

 

휜칠한 키 와 귀여운 외모가 많은 팬들을 만들고,

할로윈때 코스프레를 하는 등

팬들이 단순히 일기예보만을 보는 것이 아닌

모델로써의 장점도 이용하여 패션에도 이끌어

많은 팬심들을 흔들어 버렸습니다.

 

항상 사람들이 걱정하는 날씨를

정성껏 알려주는 모습!

항상 밝은 모습으로 활동중이라 너무 좋네용~^^

 

일기예보를 하는 모습이 그저 귀엽더라구요...ㅠㅠ

여러분들도 일기예보를 한번은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당~^ㅡ^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