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귀염 발랄 일본 여배우!!! - 아오이 유우!!!

 

 

일본에서 4월에 극장가를 장악해버린

상큼, 귀염, 발랄함!!

3박자를 갖춘

여배우 '아오이 유우' 를 소개합니다~!!!

 

나가노 메이는

<한낮의 유성>, <내 이야기!!> 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서

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그녀의 매력에 안 빠질순 없으실 겁니다!

왜냐구요???

미모도 미모이지만,

포인트눈웃음 이더라구요,,,(녹습니다!)

 

------------------------------------------------------------------------------------------------------------------

 

자!!

정보만 살펴보시고 사진 보러 가겠습니다!!

 

아오이 유우

 (あおいゆう | 蒼井優 | Aoi Yu)

 

'영화배우' 이구요,

 

<출생>

1985년 8월 17일, 일본 입니다~

 

<신체>

160cm

 

<소속사>

이토컴퍼니 그룹

 

<학력>

일본대학교 연극학을 중퇴 했어요.

 

<데뷔~!!>

1999년 뮤지컬 '애니'(수상)

2011년 제34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조연상

기본 프로필 정보는 여기까지 이구요

부가적으로 더 말씀을 드리자면,

 

2018년도에 찍은 영화만

(왓 어 원더풀 패밀리! 3), (펭귄 하이웨이), (이름없는 새),(미야모토가 너에게)

이렇게 4개나 되더라구요,,,!!

촬영을 꾸준히 하시더라구요~ㅎㅎ

 

더 자세한 것은

네이버에 '나가노 메이'검색해 주세용~^^!!

 

이제 사진한번 볼까용~?~?

@.@

<한낮의 유성>이라는  아오이 유우의 주연 작품이죠!

 

삼각관계를 다룬 청춘 로맨스 영화로

풍부한 표정연기, 섬세한 감정연기

사랑을 막 알아가는 소녀의 마음을 잘 표현

주연으로써 능력을 인정받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사진은 그냥 예뻐서...ㅎㅎ

살짝 미소를 띄는 모습이 마치 아이 같네요^^

미소에서 청순함귀여움이 묻어나오지 않나요~?ㅎㅎ

 

 

 

역시 웃는 모습이,,,,

마음을 녹여버리네요...ㅠㅠㅠㅠ

웃을떄 빛나고

웃는모습이 매력적인

아오이 유우!

여러분도 어느정도 빠져 드셨나요~?? @ㅡ@

 

 

특히 저는 눈을 많이 보는데요,

올망똘망한 사슴같은 눈망울에 빠져든것 같아요...

맑은 눈망울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거기다가 주연으로써 영화,방송 등

연기인정을 받았으니...

팬들이 싫어할 수가 없겠죠~?

 

 

 

이 사진도 위에서 소개드린 첫 작품인

'한낮의 유성' 의 한 사진인데요~

어떻하지~!!!!

하는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ㅎㅎ

여러분도 이 영화를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를 보신다면,

좀 더 아오이 유우에게 빠져드실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어떤가요??

아직 잘 모르시겠다구요~?

더 알고 싶으시다구요~?

 

그렇다면

네이버에 검색을 하시는 것도 좋구요,

가장 추천드리는 것은

'영화 한편이라도 꼭 챙겨보시는것' 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