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올킬!!

한국의 미모 1위!

여신 '김태희'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일본 예능을 '올킬!' 하고 온 

한국의 미모 1위 대 스타 '김태희' 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혹시

'김태희', '이병헌' 이 함께 출연한 '아이리스' 를 아시나요~??ㅎㅎ 

그 방송이 일본에도 나가면서 일본예능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예능에서 싹!! 쓸어버리고 왔다네여!!

 

그리고,

역시나 일본에서 미모로 국위선양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태희는 예쁘고 피부좋기로 유명하죠~?ㅎㅎ

그렇기에 비비카페(BBcafe)에서

모델을 김태희로 걸었더군요!!ㅎㅎ

 

자,

사진으로 한번 만나볼까요~??

 

 

우선 피부에 관한 설명은 덤으로 한번 보실까용~?ㅎㅎ

 

<일본 예능에 나온 김태희>

어쩜 이리도 아름다우실까요~?

심지어 공부도 잘한다고....ㅎㅎ

당연히 모든 부분에서 열심히 하기 때문인거겠죠~?

 

다양한 표정

예쁘지않게 찍힌 사진을 고르라면

여러분의 선택은?!?!?

 

과학이나 수학보다 어려운 문제네요...ㅎㅎ;;

 

웃는 모습 하나하나에 또 한번 빠져드네요!!!

 

활짝 웃는 김태희

눈웃음도 팬들의 마음을 녹여버리는데요,

활짝 웃는 이 모습!

언제나 이쁘지만 이 때가 가장 빛나네요!ㅎㅎㅎ

 

여러분~ 어떠신가요??

일본에서도 밝은 모습을 보여준

더 아름다운 모습의 '김태희' 였습니다~ㅎㅎ

 

 

항상 아름다운 외모가 플러스가 되도록

내면에서 더 노력하는 '배우 김태희'

앞으로도

많은 인기관심을 누리는 대스타가 되도록

진심으로 응원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당~^ㅡ^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