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의 일본여행(기모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트와이스의 모모!! 가 일본에 여행을 왔다고 하는데요~

(한국과 일본에서 대 스타로 활동 중이지요~ㅎㅎ)

기모노를 입고 찍은 사진이 SNS에 돌며 화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모모는 약간은 서투른 한국어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ㅎㅎ

 

애교섞인 콧소리와 귀여운 한국어발음!

일본 여성의 특징을 전부 가지고 있는 스타일의

일본인이랍니다~

 

모모를 볼때마다 얼마나 귀엽던지~ㅎㅎㅎ

 

항상 모든 맴버들이 화이팅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항상 보여주는 트와이스!

그 중

애교쟁이 모모가 일본 여행을 하며,

일본 기모노를 입은 사진을 한번 보실까용~?>.<

이렇게 생긴 옷이 '기모노' 입니다.

일본의 전통 의상이구

한국의 한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원래 기모노는 한국(한복)에서부터 온 옷이라고 합니다.

 

 

요렇게~ㅎㅎ

사진 한장한장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예쁘게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보입니닷~.<ㅎㅎ

 

 

음식을 두고 고민을 하네요!

모두 맛있는거니까 천천히 드세용...ㅎㅎ

아이처럼 순진한모습이 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장난끼도 많고...

그런 모습에 많은 남성 팬들이 모모를 응원할수 밖에...ㅎㅎ

 

 

 

이건 뭐죠?!?!

안아달라고 하는건가요??

0ㅡ0 ! ! ! ! !

어서 뛰어가야겠네요!!! 어디시죠???

(헤헷)

 

아쉽게도.. 마지막 사진이 되었네용..ㅠㅠ

카메라를 바라보며 찍은 저 눈빛....(심쿵)

기모노를 입으니, 더 어려보이기도 하고

더 귀여워보이는 '모모' 였습니다.

 

트와이스가 데뷔를 한지 벌써 3년이 되었네요^^ 

항상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

모든 부분에서 정말 열심히 하는 '트와이스'!!

열심히 하는 만큼 세계에서 유명한 그룹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끝으로

글을 마치려고 합니다.

 

여러분~!

트와이스 많이 응원해주셔요~^^*)

ㅎㅎㅎ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