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접수한

한국의 절세미녀 나나!!!!

 

 

오늘은 애프터스쿨의 인형 '나나'를 소개합니다~~!!!

나나는 현재 일본에서 유명스타로 떠오르고 있죠!

여러분! 알고 계시나요??

 나나는 아시죠~?

오렌지캬라멜 나나!

 

일본에서 패션모델로

런웨이도 하고,

일본 예능 하나를 아예 고정으로 하는 등,

일본에서의 인기가,,,ㅎㅎ

모든 네티즌들의 반응은 동일한데요,

'하긴.. 안좋아할 수가 없겠지'

이런 반응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어딜가도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는데요,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도쿄의 Tokyo Brandnew Girls(TBG)는

젊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패션과 뷰티에 대한 각종 최신정보를 제공하는 TV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패션업계의 대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일본 유명 잡지 SWAK의 표지를 단독으로 장식하기도 하며 

이제까지와 다른 매력의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2012 도쿄 거즈 콜렉션 S/S’

메인 모델로 일본 런웨이에 참가했어요~ㅎㅎ

 2009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일본에서 개최된 ‘걸스 어워드’ 패션 무대에 섰고

‘서울 패션위크 S/S 2012’에서 디자이너 박윤수 패션쇼의 모델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인스타, 셀카 등을 함께 보실까요~~??ㅎㅎ

청순한 저 눈빛!!

공부하는 학생처럼 보이기도 하는군요!!

 

또렷한 이목구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이끌듯 하네요! 

 

긴머리에 갈색 웨이브.

어느곳 하나 흠잡을수 없이 아름다운 '나나'

 

귀엽지 않나요~~?ㅎㅎ

역시  어딜가나!!

주목을 끌어내겠군요!!

 

모자를 쓴 모습도...

사람은 이렇게 완벽할 수 없다고 했는데...ㅠㅠ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도 완벽!!

비율도 완벽!!(9등신정도 되는것같네요!!)

 

마지막 사진이라 여러분께 인사를 하네용~ㅎㅎ

 

어떤가요?

나나...

역시 나나인가요??

일단 아름다운 미모

완벽한 9등신 (모델) 비율유명하지요!!

 

가수로 시작을 해서 아직 가수의 직업은 버리지 않았으나,

자신의 장점을 살리기위해

모델을 하시는 모습도 요즘 많이 보입니다~ㅎㅎ

 

하지만 어떤 것이든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기위한 본인의 노력!! 아니겠습니까~?ㅎㅎ

 

일본에서든, 한국에서든

항상 잘되길 응원합니다~!!

 

나나 화이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