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탑스타!!

방 탄 소 년 단 ! ! !

 

일본에서 인기가 '탑!' 방탄소년단!!!

하지만, 최근에 탄도소년단(BTZ) 이라는 방탄소년단(BTS) 을 따라한 그룹이 생겼다고 하네요..

우선!!

개성만점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사진을 한번 볼까요~?

 

<수상 소감발표>

공연 후 소감을 이야기하는 모습도 멋지네요~

 

 

<방탄소년단 콜라 화보>

 

 

 

 

 

RM 은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시원한 매력 발산~!

은 양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마실 듯 말 듯한 포즈로 짜릿한 밀당을 하는 모습이구요~!

슈가 는 시원한 입동굴 미소를 짓고 있네용~!

제이홉 은 애교 넘치는 표정과 함께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맘껏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고,

지민 은 자신의 얼굴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대며 한발 앞서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연출했으며,

는 한 손에 코카콜라를 마시기 직전의 설렘 가득한 표정과,

 정국 은 짜릿한 미소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 중~ㅎㅎ

이네요!!! ㅎㅎ

 

 

 <세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기자간담회>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페이크 러브(FAKE LOVE)’ 컴백 무대>

사진=AFPBBNEW

 

 

사진은 잘 보셨나요~?ㅎㅎ

정말 멋지고, 각각 개성이 달라서 여러가지 매력을 가지고있어서 모두가 돋보일수 있는 아이돌 그룹인것 같아요!!ㅎㅎㅎ

 

 

세계를 바라보는 한국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화이팅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