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나라 멀면서도 가까운 일본 ~! ㅎㅎ


미래의 자식을 일본에서 교육시킬 계획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일본의 초,중,고등학교에 관심이 참 많을텐데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그래서 한번 구글로 검색해봤습니다~!


물론 직접 가보는게 좋겠지만, 그러질 못하니..


사진으로 대충 어떤 느낌인지 가볍게 수박 겉핥기만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고고씽~!!







서예 수업~!


우리나라의 특별활동 같은 것일까요?ㅎㅎ


자고 있는 학생들 ㅋㅋ


학창시절엔 누구라도 경험이 있죠~!!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만들고 있군요~! ㅎㅎ


의미있는 활동이네요




음악시간인것같아요!!


탈 고등학생급 체격이네요!


분명 운동부인것같아요!!


다도부!!


차를 만드는 부인데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ㅎ




독서실!!


잘 갖춰져 있네요 ㅎ



여학생들의 필수품

'담요'

ㅋㅋㅋㅋ




두발 통일..


아직도 이런 곳이 있네요.. ㅎㅎ


전통있는 학교 같습니다!



화단 청소중!


가방을 매고 있는걸 보니 끝나면 바로 하교하나봐요!


수업시간에 짬내서 호신술을 알려주려는 것 같아요!


선생님의 살신성인!


문화제 준비 모습!!


일본 학창시절의 꽃이죠 ㅎㅎ


선생님이 열정적이시네요 ㅎ


고등학교 입시 시험장이라고 합니다~!


이상 일본 고등학교 수업 풍경들을 살펴봤습니다~!!


다음은 주제별 학교 풍경 사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